내가 감당할수 없을것 같을 땐, 무지한 용기 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앞서야 하고, 그 판단에 따라 내가 기댈수 있는 모든 사람과 자원을 동원해야 합니다.

그에 대한 개점으로 촌락 댄스파티에 와달라고 위탁하죠.

토니는 교우의 위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카니발에 참석 하게 됩니다.

토니는 리프의 간청으로 촌락 카니발에 참석 하게 하고, 거기서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그 여자는 바로 샤크파의 리더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였죠.

이들의 사랑으로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차지하기 위한 제트파와 샤크파의 각축은 영속해서 깊어집니다.

이 둘은 불우한 정황을 서로 벗어나 탈출을 꿈꾸게 되죠. 토니는 마리아의 간청으로 샤크파와 제트파의 대결을 말리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막판 이 대결을 말리진 못합니다.

점점 극적으로 치닫는 웨스트 사이드의 스토리는 어찌하여 흘러가게 될까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당초 1957년 초연된 브로드웨이 뮤지컬입니다.

셰익스피어의 저명한 희곡 중 하나인 로미오와 줄리엣을 원작으로 가문 간의 각축을 인종과 갱단간의 항쟁으로 대체된 제작물이 바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입니다.

이래서 스토리도 로미오와 줄리엣 처럼 이루어져서는 안되는 사랑을 토니와 마리아로 잘 표출한 제작물입니다.

우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경위 무척 인기가 많은 뮤지컬과 스티븐 스필버그라는 거장이 만든 영화이기 까닭에 평타 이상은 분명히 한 영화입니다.

뮤지컬 영화는 실사 호불호가 무척 갈리는 영화입니다.

매순간 곡조와 허식부리는 춤사위로 영화가 발전이 됨에 따라 그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는 관중분들도 많이있습니다.

지금도 토니와 마리아의 서로를 향한 절실한 눈빛과 암울한 스토리는 음악과 서로 절로 마음이 입을 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백설공주역으로 캐스팅된 레이첼 앤 제글러의 노래 완력이 몹시 훌륭합니다.

물론 백설공주 원작 고유의 새하얀 살성을 반영하지 못한 건 아쉽지만,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마리아역을 상통해 다른 아름다운을 보여준 레이첼 앤 제글러의 아지랭이는 백설공주 또한 고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짐짓 과히 암울하고 슬퍼하는 영화로서 호불호가 무척 많이 갈릴 영화입니다.

그리하여 긴 러닝 시간은 지루함을 부를 수도 있으니,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만 통지드립니다.

절실한 사랑의 뮤지컬 영화, 2022년 출발을 회색빛 사랑으로 물들였다.

세상을 알려드리고 싶은 인포머였습니다.

728×90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번째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저절로를 가둔 여건과 파멸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만의 속세를 꿈꾸는 마리아와 토니의 사랑과 용기를 그린 영화다.

1957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막을 올린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창작물로, 스필버그 감독은 원작을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재정의한 걸작이라 해석한데 이어 언젠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만들겠다는 건 나의 오랜 꿈이자 자기와의 지명이었는데 그걸 이뤘다며 요번 제작물에 대한 각별한 순정을 전하기도했다.에 올랐을 뿐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아니라,

이 포스터는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본 것이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은 미국계 … 상대하지말고 다른 나라의 외국인투자기업들도 만나는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본다.

김광현의 팔꿈치 수술 이후 더 발전한 성적을 언급했다.

육개월 또는 텡가 네 가지의 olttae 예상보다 훨씬 더 오래된 것 같다가 썼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한 번 박지성(39)을 조명했다.

남성시계팔아요,남성시계팔아요,몽블랑 시계(스타 7042) 판매합니다.

더챔버 라티파니 동탄 지40블럭에 공급예정 동탄2신도시 테크노밸리에서 기흥IC와… 가진 지식산업센터의 사업 개요를 먼저 공유해 드릴게요.

중인 동탄을 알아보게 되었죠. 마침 가 보이더라고요.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