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것은 상담하세요.

728×90 답형 근본정보 감독 출연 줄거리 영화의 핵심인물인 만섭은 군대를 제대하고 중앙대 양식영양학과 학생으로 복학합니다.

학점도 안좋고 외모도 좋지 않은 만섭은 공부에는 눈길도 없고 자기의 극도 눈길사는 여자친구 만들기라 그의 기숙사 룸메이자 과선배인 형국은 한숨을 쉬며 그에게 쓸데없는 감각하지 말고 자신 처럼 공직자 대비나 하라고 충고합니다.

만섭은 교내에서 자기의 족구 요령을 펴쳐 보이고 싶지만 캠퍼스 어디에도 족구 시설도 없고 족구를 하는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답답해하던 만섭은 교양 시간에 캠퍼스 퀸카인 안나를 보고 첫눈에 반하고 안나에게 영어 연극 논쟁을 서로 하자고 제기를 합니다.

예상과 다르게 안나는 이를 흔쾌히 받아주고 꿈에 부푼 만섭에게 토목과 학생 강민이 찾아와 시비를 것입니다.

사실 그는 안나의 전 남친으로 만섭에게 질투를 느낀것 이고 족구로 결판 내자는 만섭의 제기에 둘은 족구로 결판을 내고 그 결실 만섭은 강민을 이기게 됩니다.

이때의 승부 영상이 ucc화 되면서 고내에 퍼지게 하고 교내는 족구 열풍이 불게 됩니다.

결말 알고 보니 강민은 벤츠를 끌고 다니며 허세만 부린것 이고 실상은 고시원 단칸방에 살면서 방값도 밀리고 있는 정황이었습니다.

축구 대표팀에 뽑혔지만 상이로 출구를 그만둔 뒤 패전의식에 사로 잡혀 생명을 허비하고 있는 강민에게 안나는 한소리 하고 교내에서는 한참 과별로 대결을 하게 하고 만섭의 학과인 양식영양학과는 결승까지 올라가게 하고 결승에서 토목과와 만나게 됩니다.

결승 스포츠 초반에는 만섭의 영속 점수로 양식영양학과 기운을 잡지만 매 스포츠 대체로의 공격을 가중한 만섭의 발에 탈이 나고 발 증후로 인해 만섭은 쓰러지게 된다.

만섭은 스포츠를 포기할수 없다며 의향을 불태우고 매치포인트까지 몰려있던 양식영양학과는 양식영양학과는 창호가 공격 전면에 나서며 기운을 바꾸고 토목과의 영속 실책까지 나오며 1점 차로 좁혀진 정황에서 볼을 처리하려던 창호가 갑작스레 중대를 잃고 쓰러지고 앞일이 얼떨결에 헤딩 점수를 하여 동점이 됐지만 이런 진보에서 앞일과 창호의 대가리가 부딪히고 창호는 쓰러지게 됩니다.

창호는 더이상 뛸 수 없게 하고 교대 일원이 없는 정황에서 스포츠를 포기하려 다만 이때 형국이 뛰어 들어오고 교대 일원으로 투입된 형국의 수고와 형국의 백에서 나온 전투화를 만섭에게 건네고 청산 끝판 만섭의 공중회전 킥으로 양식영양학과가 일등하게 됩니다.

승리의 별안간 창호가 앞일에게 달려와 키스를 하고, 만섭은 그 풍채를 보고 고개를 돌리지만 옆에서는 고운과 형국이 키스를 하고 다른편에서는 안나가 주저앉은 강민을 일으켜 세워 키스를 하고 만섭은 씁쓸한 미소띤 외모으로 영화는 끝나게 힐스테이트 삼성 됩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삼성’의 기본정보와 아파트 실거래가/시세, 매매/전세/월세 매물, 주변 교통, 학교/학군, 편의시설/어린이집/유치원, 상권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여기에 신뢰도 있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네임이 더해진 것과 함께 여러 개발 호재까지 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달고 강남에 진출한 첫 현장입니다.

평가되는 공급 정보 소식을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여기에 중앙역과 삼성역도 인근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이 됩니다.

이와 더불어 이름에서부터도 높은 가치를 확보하게 된다고 하여 최근 공급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 삼성동의 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삼성동 한복판에 들어서는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과 인접한 삼성역은 GTX-A, C 노선의 환승역이자 복합 인프라를 가진 시설로 개발됩니다.

건설되는 삼성동 역 오피스텔은 모두 165실이 공급됩니다.

있는 삼성동 오피스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