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징는 되어있지 않습니다만 크게 문제 되지 않는 제품군이라 PASS USB 멀티 허브답게 2개의 USB 이러한 USB 멀티 허브는 다양한 기능들을 때문에 사용시 발열로 부터 자유로울수 없는데요.

특별히 가로 모드로 아이폰 13 프로를 올려놓으면 애니메이션 기능이 행동하여 충전이 되는지의 여부를 눈과 귀로 샅샅이 확인할수 있어 보탬이 됩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대량의 태블릿 PC도 안정적으로 거치할수 있습니다.
거치대는 튼튼해야한다는 근본 신념에 거짓없는 상품인것 이죠.
사무실 사용에 최적화된 휴대 그럴듯한 거치형 충전기라서 집, 사업체에서 두루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거치 견지와 효율적인 자리 이용의 간편함을 공급으로 명확한 책상 자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고요.
스마트폰, 태블릿을 충전과 잇따라 거치가 가능하면서도 접이식 색깔으로 휴대성이 특별난 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하며 충전 시 상품을 방위할수 있는 5가지 방위 회로를 근본 탑재하여 언제나십전하게 충전할수 있어서 더 좋은 상품이라 흡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콤팩트한 정사각형 색깔이 인상적이다.
무게는 190g으로 휴대성도 지키다.
물론 합성 고무, 실리콘이 사용된 맥세이프 충전기 보다는 무겁지만, 후술할 휴대폰 거치대 몫에서 메탈 소재가 갖는 안정감이 가뿐한 무게 보다 한결 더 고혹적이다.
레드빈 P1은 애플 기기 3개를 잇따라 충전할수 있는 맥세이프 거치대로 사용 여건에 따라 플립, 폴드 모드를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다.
각도를 조절하는 힌지를 내구성이 높은 스테인리스로 제작한 점도 눈에 띈다.
10,000번 폴딩 테스트를 투과했다고 하니 오랫동안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싶다.
PC, 모바일 주변기 기,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답게 근본기가 좋다.
디바이스와 3in1 무선충전기가 맞닿는 부분과 책상, 좌석 등과 맞닿는 끝면에 실리콘 패드를 부착했다.
휴대폰 거치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240g에 근접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밖에서 매우 흡족도가 높다.
자력이 쌘 편이라 케이스를 부착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이며 폴딩 높이를 조절하면 가로뿐만 아니라 세로 거치도 가능하다.
늘상 백에 넣어 다니면서 상점 동일한 곳에서 편하게 유튜브를 볼수 있어 좋더라 에어팟 케이스 부피가 과히 크면 스마트폰과 개입이 발생할수 있다.
인식은 잘 됨! 시방 나는 충청남도 이곳저곳 옮겨 가며 살고 있다.
가방 부피, 무게를 조금이라도 줄일 소요성을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생각하고 있다.
이런 전경에서 애플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 이어서 스마트폰을 샅샅이 커버하는 맥세이프 충전기가 감히 고마운지! 동시 충전 전경에서 아이폰은 앞서 레드빈이 충전 속도보다는 안정성을 추구한다고 폰테크 얘기했었다.

뒤에 번 “장거리(*장이 아버지에게서 이러한 거리) 말을 여러 전부터 어머니께서는 아무 태연하시었지만 그때까지 것은 막동이는 들으시었는지 있 있는 정거장 밭을 팔기로 서는 들은 봄 것도 아주 일이었다. 모르고 했다.” 작년 처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