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냥입니다.
삼척여행 다섯 번째 사담 현재는 삼척해변 근방에 있는 동굴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전라남도에 저명한 동굴이 많이있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 일등 큰 동굴은 환선굴 이라고했는데 그 안을 다 둘러보려면 거의 두시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거리상 다소 멀기도 해서 근방에 있는 동굴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때 발견해서 다녀온 동굴 체득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곳은 삼척해변에서 멀리 떨어져있지 않은 천곡 황금박쥐동굴의 장소는 강원 수원시 동굴로 50입니다.
동굴 안으로 바로 들어가기 직전에 안전모를 착복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오잉 구태여 안전모까지 착복을 해야 하는 건가 최초에는 무척 신기하기도 하고 의아했는데 나중에 동굴 안으로 들어가서 왜 꼭 안전모를 착복했어야했는지를 알수 있었습니다.
안전모가 없이는 출입이 불가능하다고했습니다.
오늘 안전모까지 썼으니 동굴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계단이 저 밑에까지있어서 내려가실때 예방 하셔야 합니다.
계단이 높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많이 깊게있기 탓에 손잡이 잡고 내려가시면 되십니다.
불빛이 이쁘게 보이네요.
동굴 안으로 들어가서 유람을 해보면 옆에 표지판에 여러 해석들이 쓰여있었습니다.
석순, 석주, 종유석 등등 잡다한 풍채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어린 동료들이 가면 새삼스러운 체득을 하면서 공부도 가능할것 같네요.
반응형 과히 신기한게 이 온갖 것들이 자연으로 이루어졌다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사실 얼마나 오래전부터 형성되면서 저렇게 만나기 직전까지 만들어진 걸까요.
보면서도 신기했습니다.
과연 자연의 신비란 과히 놀라운것 같습니다.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고 있어요.
이런 동굴을 유람지로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어르신분들이 힘을 쓰셨을지 가늠이 안 갈것 같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전혀 떼 없이 유람할수 있었고 동굴이라고 생각보다 춥지가 않아서 편하게 보았습니다!
천곡 황금박쥐동굴에는 저승굴 과 이승 굴 이있어요.
이승 굴은 저런 불빛도 많고 다니기에 전혀 떼 없었습니다.
다양한 동굴의 형상도 볼수 있었어요.
앗싸리 이러하게 저승굴 길이 따로있더라고요.
왜인지 이승 굴보다 저승굴이 더 궁금했던 우리는 틀림없이 갔겠죠?
앗싸리 그런데 최초 들어갈 때는 신기하고 좋았는데 막판에 나올 때는 거의 운동하고 온듯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바로 저승굴에 다녀 왔기 탓인데요.
정말로 안전모가 없었다면 대가리를 많이 부딪혔을것 같아요.
안전모 쓰고도 많이 부딪혔거든요.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지만 저승굴을 가신다면 정말로 허리가 안좋으시거나 다리가 안좋으신 분, 키크신분들 특별히 키가 크신 분들은 허리를 계속 못 피실 힐스테이트 삼성 것입니다.
대중교통 및 우수한 도로망으로 이번 힐스테이트삼성 오피스텔 공급은 삼성역에서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훌륭한 입지조건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또한 삼성전자 및 반도체를 경유하는 광역버스 노선도 잘 발달된 상황입니다.
대한민국 넘버원 건설사인 현대 힐스테이트 에서 시공하는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있는 공급 정보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삼성동에서 사업설명회를 하고 있고요 6/5일부터 내부 유니트도 공개됩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삼성’의 기본정보와 아파트 실거래가/시세, 매매/전세/월세 매물, 주변 교통, 학교/학군, 편의시설/어린이집/유치원, 상권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투자를 고려 중이시라면 한 번씩 검토하고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얼마 전 A노선이 착공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가시화되었는데 이 자리하는 삼성역에 A와 C가 모두 관통하게 됩니다.
있어 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건설되는 삼성동 역 오피스텔은 모두 165실이 공급됩니다.
평가되는 공급 정보 소식을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의 좌우로 2호선 삼성역이 우선 위치하고, 수인 분당선이 경유하는 선릉역이 비슷한 거리에 또 있습니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은 입지조건도 훌륭합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해당 권역에 자리하는 공급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