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작은 온 식구가 아울러 즐길수 있는 로봇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기획 중입니다.
많은 눈길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파닥파닥 12세 관람가 애니메이션 한국 78분 개시 2012-07-25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개시 2012-08- 바다 출신 고등어의 횟집 탈출이 시작된다!
자유롭게 바다 속을 가르던 바다 출신 고등어 파닥파닥. 어느 날, 그물에 잡혀 횟집 수족관에 들어가게 된다.
죽음이 예측된 그곳에서 가장 오래 살아 남은 올드 넙치 그는 자신만의 생존비법으로 양어장 출신의 다른 물고기들의 신망을 받는 교육원자다.
바다로 돌아갈 꿈을 버리지 않고 탈출을 시도하는 파닥파닥으로 인해 수족관의 평화는 깨지고, 올드 넙치 와의 각축은 시간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데 바다를 향한 고등어 파닥파닥의 꿈은 정말로 이루어 질수 있을까?
자유를 향한 필사의 몸부림 다 같이 바다로 가자! 바다를 향한 탈출구를 찾는 포부 전도사 고등어 파닥파닥 수족관에 들어온 신참 고등어 망망대해가 제 집이었던 아낌없이 주는 영혼의 고등어는 일일 아침에 횟집의 수조에 갇히게 되자 물불 안 가리고 오로지 새롭게 바다로 돌아갈 방안만을 찾는다.
첫번째 탈출 실패 후, 파닥파닥 이라는 조롱 섞인 아호로 불리며 올드 넙치의 견제와 다른 물고기들의 멸시를 받지만, 절대로 탈출을 포기하지 않는다.
앞으로 인간들이 볼때는 그만큼 죽은 척 하고 있어 교육원지상주의자 올드 넙치 횟집 수족관에서 가장 오래 살아 남은 물고기 그만의 생존비법으로 양어장 출신의 다른 물고기들의 신망을 받으며 수족관 내에서 힘센 교육원을 갖게 되었지만, 바다로 돌아가는 것을 포기하고 안주한다.
탈출을 도모하며 그가 만든 수족관의 질서를 깨려는 고등어 가 눈엣가시다.
그러나 그녀를 상통해 삶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는다.
우리가 영혼이 돼서 바다로 갈수 있지 않을까요.
고등어를 만나 바다를 꿈꾸게 된 수족관의 막내 물고기 놀래미 양어장 출신의 마음씨 착한 앳된 물고기 늘 밤 올드 넙치 가 내는 퀴즈에서 꼭 이겨 다른 물고기들에게 꼬리를 먹히지 않겠다고 다짐하던 놀래미는 바다출신 고등어를 만나 어렴풋이 알고 있던 바다를 알아가고 점차 자유를 연정하게 된다.
죽은 놈은 죽은 거고, 산 놈은 먹고 살아야지 감성보다 이성이 앞서는 현실주의자 아나고 오직 살아남기 위한 선천적인 소질으로 올드 넙치 에게 복종하는 수족관의 2인자. 그러나 좋은 것을 늘 혈혈단신 차지하는 올드 넙치 에게 불복이 쌓여있다.
어제의 동지를 금일의 먹이로 삼을 수도 있는 피도 고물도 없는 냉혈한이다.
넌 꿈도 꾸지 마셔 현실 판가름에 힘센 전반적인 호기주의자 줄돔 가장 힘센 힘을 가진 교육원자에게 헌신하는 호기주의자. 강자 앞에서는 약하고, 약자 앞에서는 제주 테트라필드 강하다.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창조하는 는 바다 조망권으로 사옥 또는 세컨하우스로써 그 가치는 갈수록 올라갈 것입니다.
지식산업센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지식산업센터가 제주 테트라 필드입니다.
그러다 최근 분양 소식을 들었다.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오늘은 10년만에 분양하는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제주테트라필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