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서 뉴욕타임스의 추가 내역에 인도하면 구글측은 뉴욕타임스에 사용자와 파트너사가 구글을 선정할 까닭을 더 많이 공급하기 위해 검출엔진을 지속해서 개량하고 있다고합니다.
삼성전자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업체는 사용자 체험을 증진하기 위해 다른 기업의 기능을 수용할 자 유가 있다는 공무상의 입장을 선언했습니다.
MS 빙은 그렇지마는 챗GPT를 탑재한 빙에 대한 이목이 높아지면서 아이폰을 생산하는 애플도 올 연말에 구글과의 3년짜리 기 본 검출엔진 탑재 약정이 끝나기 탓에 이 약정이 유지할수도 존재하지만 입찰을 통해서 새삼스러운 경향으로 노선을 틀 어 약조할수 있다는 분석이있었습니다.
또한, 구글은 요번 일을 계기로 새삼스러운 프로젝트인 마지에 약 160명 가량을 투입해서 AI 기반 검출엔진을 도입하 고 기관 전반을 더 개인화 법칙으로 이동하는 프로젝트를 약진중에 있다고 합니다.
대규모 인원이 투입되다 보니 나중 달 중에 새삼스러운 기관을 공표한다는 구상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어찌 나올지 실사 궁금하긴 하네요.
그동안 구글을 애용해왔기 탓에 쉽사리 MS 빙으로 갈아타는 것도 쉽지 않 을거란 예측도 합니다.
그토록 AI를 결합한 구글의 새 검출엔진으로 근무원들을 대상으로 안쪽에서 공개후 테스트에 들어 갔는데요.
연말까지 3천만명으로 사용자를 확장해 나갈 예상이라고 합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구글과 대단히 저조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MS 빙의 검출엔진은 대비 하기 쉽지만 챗GPT의 위력을 알고 있기 탓에 점유율이 이쪽으로 쏠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난해한 부분입니다.
지금 처럼 유지될수도 높아질수도 있다는 센스입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금일의 글은 이곳에서 마치며, 삼성전자 스마트폰 검출엔진 MS 빙 교대 AI 챗GPT 도입 이상으로 새삼스러운 쟁점이 나오면 바로 동정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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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텍은 스마트폰의 마이크와 음향부품을 납품하는 업체로 삼성전자에 대한 판매의존도가 높은 기업입니다.
이엠텍이 보관한 마이크로 스피커 기능은 삼성전자 향으로 특정 브랜드에 종속된 교역구조를 갖고 있어 삼성전자의 신규 모델의 흥행 여부가 실적과 민감하게 관련되는 전경입니다.
이엠텍은 특정 브랜드에 대한 판매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교역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는데 마이크로 엑츄에이터, 헬스케어, 웨어러블 기기, 자동차 전장 등의 방면에 부속품 신규사업 전진을 위해 조사개발을 지속적으로 약진하고 폰테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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