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를 받아 준 발렌티나는 마음을 고쳐먹은 전 비행청소년 토니를 이변 이라고 칭한다.
그런즉 리프등 다른 애들과 어울리지 말라고 간청한다.
짐짓 청소년을 대하는 어른의 형상이 떠오른다.
댄스파티에서 샤크파와 제크파는 뒷날 날 자정에 결단을 내기로 하고, 사랑에 빠진 토니와 마리아는 뒷날 날 두 시에 만나기로한다.
제크파와 샤크파는 결판을 지명하면서 칼은 사용하지 않기로 합의하지만 제크파 샤크파는 만일에 대비해 이를 지키지 않는다.
서로를 믿지 못함에 더 잔인해지는 것이다.
제크파 수장 리프는 총까지 대비한다.
어른들은 앳된 리프에 총을 판다.
리프가 겁이 많았다면 그저 돈만 갈취했을지 모른다.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줄거리 내역 청산 사회적 질환 제크파와 샤크파가 싸운다는 정보가 순경에 새 나가고 순경은 제크파 애들을 잡아서 탐사를한다.
경찰과 제크파에 들어오고 싶지만 여자, 성소수자로 늘상 소외되었던 소아가 활극을 벌이면서 파출소에 제크파 소아들만 남는다.
그때 소아들은 몫극을한다.
이들은 저절로의 괴로움을 순경에게, 판사에게, 의원에게 차례로 호소한다.
가정환경이 문제였다고 항변하다가 정신병 진찰을 받는다.
그런즉 사회적 질환 이라 저절로 진찰한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공직이 소요하다는 본심을 말힌다.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줄거리 내역 청산 아메리칸드림 샤크파 수장 베르나르도와 가약을 지명한 이리나는 미국에서 많은 돈을 벌어 흡족한 가정을 꾸릴 꿈을 꾼다.
반대로 베르나르도는 푸에르트리코에 돌아갈 꿈을 꾼다.
베르나르도와 이리나 처럼 푸에르트리코 남녀는 미국에서의 삶에 대한 상반된 감각을 갖는다.
여자들의 앞일은 미국, 남자들의 앞일은 푸에르트리코에 곳하는 것이다.
여자들이 미국에서는 청소부등 낮은 사회적 직책의 공직을 가져야 하고, 많은 자본을 내고 집세를 내면서 살아야 그러나 돈을 많이 벌수 있다는 꿈을 꿀수 있으며, 문화적 향유를 즐길수 있는데 큰 흡족을 다짐하는것 이라고 볼수도 있다.
그러나 여자들이 낮은 사회적 지위나 권리에 대해 큰 모멸감을 느끼지 않는 것도 하나의 원인일수 있을 것이다.
남자들은 자국 항간에서는 힘과 권리를 가지고 누렸으나 미국에서는 그렇지 못하기 탓에 자국에서의 꿈을 꾼다고도 감각해볼수 곳하는 것이다.
원주민을 정복한 이주민이 세운 나라에서, 자유의 나라로 대표되는 나라에서 인종 차별이 횡횡한다는 참으로 나에게있어서 다소 어색하다.
스페인어를 의도적으로 각색하지 않았던 것도 이방인의 마음을 너도 한차례 느껴봐라라는 의도도 있지 않나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감각해본다.
있는 공급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인천 아파트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는 계양구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계양 하늘채더퍼스티 #계산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울로 향하는 대중교통… 하늘채는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 지역주택아파트 인천 공급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